top of page
  • bitcats

2023년 2분기에 눈여겨 봐야할 해외주식 종목 6가지


이번 분기에 눈여겨봐야할 주식 종목



이번 분기에는 다양한 기업들이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출시하며, 주식 시장에서 눈여겨볼 만한 기업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이번 분기에 주목할 만한 주식 종목들입니다.




1. 테슬라 (TSLA)

테슬라는 전기 자동차와 관련된 기술과 서비스 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최근에는 전기 픽업트럭인 사이버트럭이 출시되어 주목받고 있습니다. 또한, 테슬라의 자율 주행 기술 역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2. 아마존 (AMZN)

아마존은 온라인 쇼핑과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번 분기에는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소비 증가로 인해 온라인 쇼핑 시장에서 더욱 큰 성장이 기대됩니다.





3. 애플 (AAPL)

애플은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마트폰인 아이폰을 출시한 기업으로, 최근에는 맥북과 아이패드 등 다양한 제품들도 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애플은 자사의 서비스인 아이튠즈, 애플뮤직, 애플TV 등에서도 매우 큰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4. 엔비디아 (NVDA)

엔비디아는 그래픽 카드와 인공지능 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최근에는 게이밍 그래픽 카드에서 더욱 강력한 성능을 보이며, 인공지능 분야에서도 성장이 예상됩니다.



5. 쿠팡 (CPNG)

쿠팡은 한국의 대표적인 이커머스 기업으로, 최근에는 식료품 배송 분야에서 큰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쿠팡은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면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6. 페이스북 (FB)

페이스북은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이번 분기에는 페이스북의 광고 수익이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에서 소개한 기업들은 모두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들입니다. 하지만, 투자를 할 때에는 개인적인 상황과 목표를 고려하여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주목할 만한 기업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소프트웨어 기업인 미크로소프트 (MSFT)는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에서 큰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의 자회사인 인스타그램은 광고 수익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번 분기에도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됩니다.




한편,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 수요가 높아진 가운데, 푸드테크 기업도 주목할 만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딜리버리 히어로 (DASH)와 그럽허브 (GRUB)는 온라인 배달 서비스 분야에서 큰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를 출시하는 스타트업 기업들도 성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에어비앤비 (ABNB)는 최근에 이어비앤비 이크스피리언스 (ABNB)를 출시해 관광 분야에서 더욱 큰 성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분기에는 다양한 기업들이 성장 가능성을 보이며, 저희는 이 글에서 소개된 기업들을 중심으로 주식 시장의 변화를 주목하고 분석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조회수 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